Methodist Heritage

아카이브 방문

'Methodist Heritage'은 영국 감리교회의 주체로 유산을 보존하고  현대 선교를 위한 도구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08년 감리교회의 의결기구인인 감리교 회의는 감리교회의 유적지와 기록 보관소의 가치, 아직 개발되지 않은 잠재력에 대한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총회는 전략적인 감리교 유산 위원회를 소집하고 유산 자원을 조정 및 지원하기 위해 Connexional Team 내에 유산 담당관을 고용하라는 해당 보고서의 권장 사항을 승인했습니다.

감리교 유산 위원회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감리교 유산에 대한 안내서인 감리교 유산 핸드북의 출판을 감독하고 여행 무역 및 기독교 전시회를 통한 배포를 지원하고 교회 회중과 감리교 방문자에게 직접 배포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감리교 유산 위원회는 또한 연 2회 뉴스레터인 Heritage News를 발간합니다

감리교 유산 위원회는 영국 전역의 감리교 유산에 대한 관심 및/또는 관리에 대한 지원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선교 도구로서의 유산 신학과 소위원회 및 그룹 조직에 대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더 넓은 연결에 중요한 감리교 유산을 보존하고 사용하기 위해 감리교회는 '유산 및 선교'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감리교 연결 교부금 위원회의 독립적인 유산 교부금 흐름에 의해 수여됩니다.

상세정보열기
관련콘텐츠